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예고편

영화 <탈주> 개봉일 예고편 기본 정보

by 루카아토 2024. 7. 2.

목차

    이제훈 구교환 주연의 영화 "탈주"가 개봉예정인 가운데 7월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가도를 달릴 예정이라는 말이 들여오고 있습니다. 7월 극장가 소식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탈주"는 누가 출연하면 누가 만들고 그리고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lt;탈주&gt;포스터
    영화 <탈주>포스터

     

     

     

     

    영화 <탈주> 개봉일 예고편 기본정보

     

    영화 "탈주"의 실시간 예매율은 29.7%로 예매율 1위라고 하네요.

     

    👉영화진흥위원회 실시간 예매율 현황

    영화 &lt;탈주&gt;실시간 예매율
    영화 <탈주>실시간 예매율

     

    <탈주>가 1위 , 2위는 <인사이드 아웃2> 입니다.  그러고 보니 <핸섬가이즈> 그리고 <하이재킹>이 3위 4위 국내영화가 상위에 있으니 기분이 좋네요.

     

    영화 <탈주>는 이종필 감독이 연출했고 , 이제훈, 구교환, 홍사빈 배우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제훈과 구교환의 만남이라... 참 재밌겠는데요.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만들어가는 탈주장면들이 머릿속에서 상상되어집니다. 필사적으로 탈주하는 이제훈 그리고 그를 무조건 잡아야 하는 구교환. 

     

    영화 포스터에 보면 이제훈은 달리고 , 구교환은 총을 들고 있습니다. 북한의 장교와 사병으로 보이는 이 둘의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남한으로 내려오는 이제훈을 막아서려는 구교환일 것 같네요!

     

    영화 탈주 포스터2

     

    영화 <탈주>의 기본정보

     

     

    • 영화 제목 : 탈주 (ESCAPE, 2024)
    • 감독 : 이종필
    • 각본 : 권성휘, 김우근
    • 출연 : 이제훈, 구교환, 홍사빈
    • 촬영 : 김성안
    • 배급사 : 플러스엠
    • 제작사 : 더램프
    • 개봉일 : 2024년 7월 3일

     

    그러고 보니 개봉일이 내일입니다. 2024년 7월 3일 수요일에 개봉을 하네요!

     

    영화 <탈주> 간단  줄거리

     

    북한의 병사이자 만기 제대를 앞두고 있는 규남(이제훈)은 북한을 탈출하려고 합니다. 북한을 탈주하려는 이유는 단 하나 "북한은 미래를 선택할 수 없다"입니다.

     

    이렇게 탈주를 계획하는 규남에게는 부하 병사가 있습니다.부하병사 이름은 동혁(홍사빈), 그런데 동혁은  규남보다 먼저 탈주를 시도합니다. 그를 말리던 규남도 탈주범으로 몰리게 됩니다.

     

     

    한편, 탈주병 조사를 나온 보위부 소좌 현상(구교환), 그런데 현상은 규남과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낸 사이입니다.

     

     

     

    현상은 규남을 탈주병을 체포한 영웅으로 만들고 사단장의 직속 보좌관자리까지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규남은 뜻을 굽히지 않고 탈주를 감행합니다. 운명적으로 규남을 잡아야 하는 현상.

     

    둘은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그들의 결말은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영화<탈주> 예고편 그리고 영화 정보

     

     

     

    긴박감이 넘치는 예고편을 보셨나요? 이제훈 배우와 구교환 배우 모두 북한의 군인을 연기하기 위해 몸관리를 했을 겁니다.

     

    긴장감이 넘치는 화면과 스케일 그리고 스토리가 상당히 기대하게 됩니다.

     

    내일 극장 개봉하니 주말에 극장에 가봐야 하겠네요!

     

    구교환배우는 넷플릭스 DP에 이어서 군인이긴 한데 남한의 군인이 아닌 북한의 군인인데 꽤 잘 어울린다고 해야 할까요?

     

    영화 <모가디슈>에서는 북한의 참사관 역할이었죠. 참 맛깔나게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영화에서 송강 배우도 잠깐 출연한다고 해요. 짧게 나온 분량이지만 임팩트 있는 역할이라고 하는데, 어떤 내용일지 궁금해집니다.

     

     

     

     

    세대가 바뀌고 북한도 남한도 젊은 세대들이 많을 텐데요. 북한의 젊은 사람들은 남한을 어떻게 생각할지 참 궁금하네요.

    북한이라는 현실에서 탈피하고 싶어도 쉽지 않겠죠. 가족도 있고 태어난 고향을 떠나는게 그리 쉬운 건 아닐 텐데요.

     

    적어도 현실에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보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물론 성공하면 좋겠지만 실패를 할 수도 있지요. 실패를 하게 되더라도 도전했다는데 큰 의미를 가지고 살아갈 수도 있죠.

     

    규남(이제훈)은 그런 미래가 없는 곳이 싫었을 겁니다. 적어도 자신이 좋아하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해보는 게 얼마나 소중한지 알고 있는 그런 인물이죠.

     

     


     

    저도 제가 하고 싶은 일을 이제야 하고 있는데요. 그동안 간절히 바라고 간절히 바랐지만 이뤄지지 않았는데. 요즘은 기분은 좋긴 합니다만..

     

    좋아하는 일이라고 반드시 성공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조금 힘에 부치네요!

     

    이 영화를 보고 힘 좀 얻어야겠습니다.

     

    영화를 만든 이종필 감독은 <전국노래자랑>을 시작으로 <도리화가>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을 연출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아저씨>에서 형사역할로 열연을 했었네요!

     

    이제훈 배우도 몸 만드느라 많이 힘들었을 텐데요. 드라마에서 보던 모습과 사뭇 다르게 나오긴 하지만 멋진 배우라서 어디서든 빛이 나는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내일 개봉하는 영화 <탈주> 재밌게 보고 힘 좀 얻고 그간 억눌린 스트레스도 좀 극장에서 날리고 와야겠습니다.

     

    마침 배급사인 "플러스엠"홈페이지에서 예매 및 이벤트 정보가 있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 보세요.

     

     

    영화사 플러스엠 홈페이지 이벤트 참여 및 예매하기

     

    내일을 향해 질주하는 영화 <탈주>, 저도 영화 보고 와서 미래를 위해 더 질주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탈주
    “내 앞 길 내가 정했습니다”. 휴전선 인근 북한 최전방 군부대. 10년 만기 제대를 앞둔 중사 ‘규남’(이제훈)은 미래를 선택할 수 없는 북을 벗어나 원하는 것을 해 볼 수 있는 철책 너머로의 탈주를 준비한다. 그러나, ‘규남’의 계획을 알아챈 하급 병사 ‘동혁’(홍사빈)이 먼저 탈주를 시도하고, 말리려던 ‘규남’까지 졸지에 탈주병으로 체포된다. “허튼 생각 말고 받아들여. 이것이 니 운명이야”. 탈주병 조사를 위해 부대로 온 보위부 소좌 ‘현상’(구교환)은 어린 시절 알고 지내던 ‘규남’을 탈주병을 체포한 노력 영웅으로 둔갑시키고 사단장 직속보좌 자리까지 마련해주며 실적을 올리려 한다. 하지만 ‘규남’이 본격적인 탈출을 감행하자 ‘현상’은 물러설 길 없는 추격을 시작한다.
    평점
    7.9 (2024.07.03 개봉)
    감독
    이종필
    출연
    이제훈, 구교환, 홍사빈, 송강, 이솜, 이호정, 신현지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