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예고편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 영화 개봉일 예고편 출연진 기대리뷰

by 아토무비 2025. 6. 12.

목차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실제 존재했던 <퀸메리호>를 모티브로 만든 영화이며 공포영화입니다. 더워지는 여름 시원한 공포영화를 보고, 더위를 날려버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는데요. 오늘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 개봉일 및 실화 바탕 정보

     

    영화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의 개봉일은 2025년 06월 13일 개봉예정입니다. 

    퀸메리호는 실제 존재했던 배 이름입니다. 1930년대에 실제 영국에서 첫 항해를 시작한 초호화 여객선이며, 2차 세계대전에는 군인들을 수송하기도 했고, 1967년 최종 은퇴식을 가졌습니다.

     

    퀸메리호가 유명한 이유는 운항할때 이상한 초자연적 현상들이 많이 일어났던 적이 있습니다. 배에서 일어났던 사망 사고 그리고 이상한 사건들이 다수 일어났다고 하고, 유령을 목격했다는 많은 사람들이 생겨났다고 합니다.

     

    갑자기 문이 닫히거나 그리고 비어있는 방안에 어린아이들의 목소리도 들렸다고 하니, 엄청 오싹하네요!

     

    지금은 유령선 투어 또는 호텔, 레스토랑 등으로 유명한 관광명소가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 기본정보

     

    • 영화제목 :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The Queen Mary 2025)

    • 장르 : 스릴러, 공포

    • 국가 : 미국, 영국, 아일랜드

    • 감독 : 개리 쇼어

    • 출연 : 앨리스 이브, 넬 허드슨

    • 수입 : 그린나래미디어

    • 개봉일 : 2025년 06월 13일 금요일

    등급 : 15세 이상관람가

     

    영화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 줄거리

     

    미국에서 귀신이 가장 많이 목격되는 실제 장소인 퀸메리호에 한 가족이 방문을 하게 됩니다. 배안은 화려하고, 핼러윈 파티를 즐기게 됩니다. 하지만 배 안에는 악마가 존재했고, 어린 딸에게 접근을 합니다. 배의 어두운 복도를 헤매던 가족들은 모두 퀸메리호의 일부가 되어 버리게 됩니다.

     

     

     

    현재의 가족들은 퀸메리호에 오게 되고, 앤(앨리스 이브)와 패트릭(조엘 프라이)은 퀸메리호에 대한 책을 출판하기 위해 자료조사차 들리게 됩니다. 그들의 아들이 사라지게 되고, 배안에서 이상한 공포현상들이 생기게 됩니다.

     

     

    과거의 악령들이 되살아나 아들을 다음 희생자로 노리고 있게 된 것을 알게 된 가족들은....

     

    영화 예고편과 기대리뷰

     

    https://youtu.be/2_9 NShkjl_o? si=PMcrmj1 bw-au-Nvy

     

     

    이 영화를 연출한 감독의 이름은 "개리 쇼어"입니다. 예전 아디다스 광고 그리고 게토레이 광고를 만들어서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었죠. 화제를 모은 이유는 바로 광고에 출연한 사람들이 바로 "리오넬 메시" 그리고 "다비드 비야"였죠. 그들을 감각적인 영상에 담아서 연출하여 화제를 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후 영화계로 진출해  <드라큘라: 전설의 시작>을 통해서 감독으로 역량을 발휘하게 됩니다. 액션이 가득한 것도 모자라 시각적 효과가 뛰어났던 영화로 많은 관객을 동원했었죠.

     

    이번 영화의 포인트는 시각적 효과뿐 아니라, 현재와 과거가 시간의 뒤엉킴으로 일어나는 미스터리를 그렸다는 점이 이 영화의 포인트로 생각이 드는데요.

    배안에서 과거의 이야기가 드러나고 현재의 가족들과 엉키는 이야기, 구성이 잘 짜인 것 같습니다.

     

    배안에서 일어나는 공포심리는 상당할 것입니다. 육지가 아닌 어디로 도망갈 수 없는 심해의 바다. 그 위에 떠있는 배는 인간에게 심한 공포감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거기다 실제 "퀸메리호"라는 실존하는 배를 가지고 영화가 만들어졌으니, 관객들에게 실존하는 배에 대한 공포 심리도 많이 생길 것 같네요

     

    이 영화의 주연을 맡은. 앨리스 이브(Alice Eve)는 아들 루카스를 구하기 위해 과거의 악령과 싸우는 엄마 "앤"으로 출연했습니다. 영국출신 배우로 영화 <맨 인 블랙 3>, <내겐 너무 과분한 그녀>, <블랙 미러> <컬트 시카리오>에 출연했었습니다.

     

    영화에서 앤의 남편이자 루카스의 아빠로 출연하는 패트릭으로 출연한 조엘 프라이(Joel Fry) 배우는 배우이면서도 음악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영화 <크루엘라>, 드라마 <왕자의 게임>에서도 개성 강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이번 영화의 영상과 감각적인 공포를 선사할 영화 <퀸메리호: 저주받은 항해>를 스크린이 큰 극장에서 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2025년 6월 13일 금요일 개봉하는 서늘하고 화려한 공포영화. 즐겨보셨으며 좋겠습니다.

     

    📌영화 예매 사이트 안내

    롯데 시네마 영화 예매 사이트

    CGV 영화 예매 바로가기

    메가박스 영화 예매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공포 스릴러 영화

    한국형 오컬트 영화 "파묘" 리뷰 후기

    영화 <탈출:프로젝트 사일런스> 기대리뷰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댓글